SEO 콘텐츠, SEO 트렌드 1. 페이지 품질 평가 가이드 라인
1.0 페이지 품질 평가 도입 URL과 관련된 웹사이트와 랜딩 페이지 탐색을 안내하기 위해, Page Quality(PQ) 평가 업무는 관찰을 기록하기 위한 URL과 그리드로 구성됩니다. 궁극적으로, 페이지 품질 평가(PQ)의 목표는 페이지가 목적을 얼마나 잘 달성하는지 평가하는 것 입니다. 여러 종류의 웹사이트와 웹페이지는 각기 다른 목적을 갖고 있으므로, 페이지의 유형에 따라 우리가 보는 기대와 표준 또한 다릅니다. 여기 […]
2022.08.11박혜정
SEO 콘텐츠, SEO 트렌드 URL 길이가 SEO에 영향을 미칠까?
URL 길이가 SEO에 영향을 줄까요? 짧은 URL은 보기에 더 좋지만, 검색 랭크에 유리한 점은 없나요?Google의 John Mueller가 답했습니다. Google은 긴 URL보다 짧은 URL을 선호하나요? 그건 사라지지 않는 SEO 낭설입니다. 여기 URL 길이가 중요한 경우와 중요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URL 길이는 YouTube에 올라온 Google봇 동영상 시리즈의 최신편에서 논의되는 주제입니다. 다음 질문에 Google의 John Mueller가 답했습니다: "짧은 URL은 […]
2022.08.05박혜정
SEO 콘텐츠, SEO 트렌드 Google의 Ecommerce 검색 결과를 위한 6가지 팁 공유
Google에서 검색 결과에서 어떻게 이커머스 사이트를 더 눈에 띄게 만드는 지에 대한 영상을 발표했습니다. 영상은 e커머스 상품 페이지가 쉽게 눈에 띄는 데 도움을 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강조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미지는 사이트 방문자들이 상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별점 평가는 신뢰도를 높인다. 가격과 유용성은 구매자가 판매자를 선택하는 것을 도와준다. 이러한 요소 중 일부는 상단 […]
2022.08.05박혜정
SEO 트렌드 SEO를 위한 AMP – 모바일 속도 최적화
로딩 시 구글 AMP 캐시를 사용해 빠르게 페이지를 로드하고 AMP 요소를 사용해 페이지를 가볍게 만들 수 있게 하였습니다.
2020.12.02정동영
SEO 콘텐츠, SEO 트렌드 네이버의 서치엔진 PC 검색 업데이트
네이버 블로그에 공지된 내용대로 2020년 10월 29일 기준 PC 검색 개편이 되었습니다. 검색의 품질과 노출 결과는 어떻게 변화 했을까요?
2020.11.02김정태